wi-fi로 자동 다운로드

이제 이더넷 연결이 계량된 것으로 설정됩니다. 이 옵션은 이 더넷 네트워크 연결에만 적용됩니다. 데이터로 설정되지 않은 다른 네트워크 연결(Wi-Fi 또는 이더넷)에 연결하면 Windows가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는 것으로 돌아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스크톱 OS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게으른 경향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윈도우로 시작 10, 마이크로소프트는 기본적으로 업데이트를 사용 하는 약간 논란이 경로 선택. Windows 10은 업데이트를 확인할 뿐만 아니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를 설치하여 모든 사람에게 편리하고 OS를 안전하게 만듭니다. Windows 10 운영 체제는 무제한 인터넷 연결이 있는 컴퓨터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필요에 따라 다운로드 및 업로드 대역폭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한 가지 방법은 연결을 `계량`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즉, Windows 업데이트에도 적용되는 다운로드를 제한합니다.

Windows는 이 설정을 기억하고 원할 때마다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통신 연결 옵션은 현재 Wi-Fi 연결에만 적용됩니다. 유료로 설정되지 않은 다른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Windows 10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다시 시작합니다. Windows가 다른 네트워크 연결에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지 못하도록 하려면 데이터 도 데이터로 설정합니다. 그 아래에는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있으며, 끄면 위의 WiFi에서만 업데이트됩니다. 계속 다운로드하면 파일 크기가 100MB 이하로 제한되지만 데이터 허용량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 상자에서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불규칙한 다운로드 기록을 찾는 경우 자동 다운로드가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Windows 10에서 업데이트를 중지하는 확실한 방법은 없지만 OS는 기내 또는 호텔 Wi-Fi와 같이 소비되는 데이터의 양에 따라 특정 인터넷 연결이 요금을 부과하거나 모바일 핫스팟과 같은 데이터 한도가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Windows 10에는 이러한 연결을 `계량`으로 설정하는 기본 제공 옵션이 있으며 OS 업데이트에 대한 자동 다운로드를 포함하여 전체 데이터 사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 윈도우 10 업데이트 프로세스는 자동으로 컴퓨터에서 시작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새로운 업데이 트를 받지 않습니다. 이 설정을 복원하려면 서비스 목록의 “Windows Update” 서비스로 돌아가서 “사용 안 함”이 아닌 “자동”으로 변경한 다음 적용하면 됩니다.

Wi-Fi 확인란을 통해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업로드하면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다운로드할 때 이 설정이 자동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확인 표시를 제거하여 비활성화하고 자동으로 연결하지 않습니다. 음악 – 켜지면 구입한 iTunes 음악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앱 – 켜지면 구입한 앱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책 – 켜지면 구입한 책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업데이트 – 켜지면 기기의 모든 앱에 대한 업데이트가 사용 가능해지면 다운로드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아이폰에 자동 다운로드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iPad 또는 iPod 실행 iOS. 또한 iOS 9의 기본 설정에서 활성화된 Wi-Fi 지원이라는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도 표시됩니다. Wi-Fi 연결 다운로드 및 업로드를 제한하려면 이 연결을 `유료`로 설정합니다. 먼저 설정으로 이동합니다(시작 패널에서 설정 메뉴를 찾을 수 있음). 이전 Windows 버전(Windows 10 이전)에서는 자동 업데이트 설치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