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탈 2 다운로드

이스라엘 탈 (히브리어 : 1924년 9월 13일, [1] – 2010년 9월 8일 [2], 또한 탈릭 (히브리어 : 히브리어 : 히브리어) 탱크 전쟁에 대한 그의 지식과 이스라엘의 메르카바의 개발을 선도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스라엘 방위군 (IDF)이었다. 탈 루소 (, 히브리어: 1959년생) 는 이스라엘 방위군의 장군으로 예비군에서 복무하고 있다. 그는 IDF의 깊이 군단을 이끌고 있다. 그는 또한 노동당 MK로 활동했다. 탈은 이스라엘의 무장 교리의 창조자였으며, 이스라엘은 6일 간의 전쟁에서 시나이 기습 공격을 성공시켰습니다. 1964년 탈 장군은 이스라엘 기갑부대를 인수하여 이스라엘 방위군의 주요 요소로 조직했으며, 높은 기동성과 끊임없는 공격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는 1.5킬로미터(0.93마일) 이상의 표적을 타격하기 위해 모든 이스라엘 포수를 재훈련했습니다. [5] 열린 지형에서, 이러한 장거리 사수는 후속 전쟁에서 이스라엘 기갑 부대의 생존에 중요한 입증. 이스라엘의 아랍 상대, 특히 이집트와 시리아는 일반적으로 200~500미터(220~550yd) 거리에서 소련제 전차 총을 발사했으며, 주총을 발사하기 전에 목표물의 100미터(110yd) 이내로 진격하는 탱크 유닛이 종종 있습니다. .

이것은 이스라엘이 아랍 군사 교리에서 이 약점을 악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그 기동성은 독일 블리츠크리크에 필적하는 것으로 여겨지며, 많은 이들이 이 전술을 진화시켰습니다. 1967년 탈의 변화와 성공으로 IDF는 갑옷의 역할을 확장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보병과 같은 군대의 덜 화려하지만 필수적인 측면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었습니다. 1973년 기습 공격 이후, 빠른 타격 공격 방어에 지나치게 집중하여 IDF는 적절한 방어 능력이 없었다. 전쟁의 후반 단계에서만 (미화 11억 달러의 공중 수송, 니켈 잔디 작전의 도움으로) 갑옷을 탈취하고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브라함 아단 장군의 갑옷이 이집트 의 선을 뚫고 수에즈 운하를 건너 수에즈 근처의 이집트 제3 군대를 포위했다. IDF는 1973년부터 더욱 균형 잡힌 힘이 되었지만, 탈의 장갑 교리 개발은 IDF에 매우 중요했으며 전 세계 다른 지역에서 장갑 교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21세기에 유대인의 정체성에 대한 매우 강력한 작품, 탐구, 심오한. —랍비 군주 조나단 색사(Jonathan SacksA)는 유대교의 관련성을 발견하고 생존을 보장하기 위한 대담한 제안으로, 이스라엘 공군의 선구적인 사회 운동가, 비즈니스 리더, 전투기 조종사로부터 군중 속에 있는 것은 독창적이고 도발적인 청사진입니다. 21 세기의 유대교.

탈 키난의 특이한 개인적인 이야기의 렌즈를 통해 제시, 그것은 유대인의 연속성위협에 대한 냉정한 분석. 유대인들이 미국과 이스라엘이라는 두 개의 허브에 집중되면서 디아스포라 시대에 유대교에 역동성과 관련성을 부여한 미묘한 통치 규범을 잃어버렸습니다. 키난이 설명한 것처럼 이 코드는 프랜시스 갤튼의 “군중의 지혜”에서 파생되었으며, 이 코드는 집단지성, 기억력, 심지어 영성까지도 개인의 지성과 는 극적으로 다르고 종종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는 이 코드가 없다면 이 고대 인류와 그것이 산란한 문명이 곧 멸종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마지막으로, 키난은 유대교와 공동체전반에 대한 새로운 모델을 제안하면서 유대인 코드를 다시 작성하는 대담하고 독창적인 계획을 내놓습니다. 키난은 플로리다에 있는 세속적인 유태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유대교에 대한 그의 관심은 그의 뉴 잉글랜드 준비 학교에서 기독교 목사에 의해 점화되었고 이스라엘 공군에 입대 할 가능성이 없는 길을 그를 이끌었다. 자신의 극적인 경험을 배경으로 하고, 비즈니스 리더이자 사회 운동가로서의 삶의 교훈을 적용한 Keinan은 독자를 리벳 모험으로 이끌고, 과거와 현재, 미래를 짜고, 이야기와 이론을 융합하여 시연합니다.

인류에 대한 유대교의 가치와 미래로의 길을 계획합니다. 하나님에 대한 사전 찬양은 군중 속에 있다”아름답게 쓰여진, 훌륭하게 주장, 이것은 대화에 고유 한 기여이며 유대인의 연속성을 염려하는 사람을 위해 읽어야합니다.” —요시 클라인 할레비, 내 팔레스타인 이웃에게 보내는 편지의 저자”하나님은 군중 속에 있는 것이 사회 과학, 경제학, 종교, 국가 정체성을 혼합하여 우리가 개인, 사람, 사회로서 누구인지 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댄 아리엘리, 비합리성의 거꾸로 저자”미국, 이스라엘, 기업가, 전투기 조종사, 투자자: 키난의 이스라엘과 유대인 디아스포라의 진단은 풍부하고 그립 생활 이야기의 렌즈를 통해 제공됩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